Huffpost Korea kr

나인뮤지스 측 "현아, 계약 종료..5인조로 유지" [공식입장 전문포함]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6인조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현아가 소속사 스타제국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5인조 체제로 개편하기로 결정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 한 관계자는 4일 오전 OSEN에 "현아 양과 9월 30일 전속계약이 종료됐다"며 "현아 양이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기를 원해서 뜻을 존중하기로 했다. 앞으로의 행보를 계속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공식 입장 전문.

2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지난 6년여 간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함께 해온 현아(문현아) 양이 2016년 9월 30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합니다.
당사는 현아 양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충분한 시간을 두고 의논한 결과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하기를 원하는 입장을 밝혀 이를 존중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나인뮤지스의 맏언니로서 든든하게 팀을 이끌고 최선을 다해준 현아 양의 새로운 출발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나인뮤지스는 혜미, 경리, 성아, 소진, 금조 5인 체제로 유지되며, 그룹 활동 및 개별 활동 또한 지금까지처럼 적극 지원할 계획입니다.

항상 나인뮤지스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45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