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레이디 가가가 거의 1년 만에 신곡 '퍼펙트 일루젼'을 공개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가수 레이디 가가가 8일(현지시각) 티저 사진을 올린 지 한 달 만에 신곡 '퍼펙트 일루젼'(Perfect Illusion)을 발표했다.

이 노래는 레이디 가가를 지난 2015년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린 'Till It Happens To You' 이후 처음으로 공개한 신곡으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가는 2013년 '아트팝'(Artpop) 이후로 솔로 앨범을 내지 않았다. 그녀는 솔로 앨범 대신 토니 베넷과의 재즈 음반을 제작하고, 여러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그뿐만 아니라 가가는 올해 초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호텔'에서 사디스트적인 백작 부인 연기로 골든 글로브상을 받기도 했다.

'퍼펙트 일루젼'은 아직 제목 미정인 그녀의 5번째 앨범의 첫 트랙이다. 프로듀서 마크 론슨은 올해 초 롤링스톤과의 인터뷰에서 이 앨범이 전 앨범들보다 조금 더 '아날로그'적인 접근을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론슨은 지난 5월 "레이디 가가는 피아노에 앉아 드러머에게 소리칠 때가 가장 행복해 보인다. 내 생각에 세상은 그녀의 그런 면을 많이 보지 못한 것 같다. 그녀와 정말 진실되고, 아날로그적인 음반을 만들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JustJared에 의하면 '퍼펙트 일루젼'의 뮤직비디오는 이미 촬영을 종료했다. 가가는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추정되는 것을 트위터에 선 공개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허핑턴포스트US의 'Lady Gaga Drops ‘Perfect Illusion,’ Her First New Song In Nearly A Yea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