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컴버배치가 보여줄 '닥터스트레인지', 마블의 끝판왕을 기대해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10월 개봉하는 외화 '닥터 스트레인지'가 개봉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8일 이같이 밝히며 오는 10월 말 국내 개봉하는 '닥터 스트리엔지'가 주인공 컴버배치부터 레이첼 맥아담스, 틸다 스윈튼, 매즈 미켈슨, 치웨텔 에지오포 등 아카데미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영화제를 섭렵한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5

'닥터 스트레인지'는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 역으로 전 세계적인 팬덤을 지닌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캐스팅되어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력과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톱스타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은다.

3

먼저 '노트북', '어바웃 타임'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에서도 ‘맥블리’라는 애칭을 가진 레이첼 맥아담스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동료 의사이자 친구인 크리스틴 팔머 역할을 맡았다. 크리스틴 팔머는 과거에 닥터 스트레인지와 사귀었던 사이로, 불의의 사고로 손을 다친 닥터 스트레인지가 절망에 빠지자 그를 돕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이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로맨스 장르에서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였던 레이첼 맥아담스가 처음으로 선택한 히어로 영화로도 주목 받고 있다.

2

배우 틸다 스윈튼 역시 강력한 능력을 지닌 에인션트 원 역으로 출연한다. 에인션트 원은 수세기 동안 살아온 신비에 쌓인 인물로 마지막 희망을 걸고 힘든 여행을 시작한 닥터 스트레인지를 새로운 차원의 세계로 안내하는 인물이다.

1

연기파 배우 매즈 미켈슨이 악역으로 등장해 무게감을 더한다. '더 헌트'로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그는 인기 TV시리즈 '한니발'에서 섬뜩한 악역 한니발 렉터로 열연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과시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금지된 힘의 비밀을 풀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케실리우스역할을 맡아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

chiwetel ejiofor

마지막으로 이번 영화에서 모르도 역할로 출연하는 배우 치웨텔 에지오포는 '노예 12년'으로 영국 아카데미와 런던 비평가 협회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실력파 배우. 영화 속에선 에인션트 원에게 수련 받는 제자로, 닥터 스트레인지의 친구이자 라이벌로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한 남자가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모든 것을 초월하는, 마블 역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의 등장을 알리는 작품으로 차원과 시공간을 넘나드는 놀라운 시각효과와 현란한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10월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