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졸업사진을 찍는데 다벗은 남자가 나타났다(사진 2장)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의정부고등학교의 졸업사진처럼 놀라운 사례가 있지만, 대부분의 졸업사진은 지루하기 마련이다. 졸업사진의 이러한 경향은 미국도 그리 다르지 않은 모양이다. 미국의 고등학생들이 주로 찍는 졸업사진 포즈는 나무에 기대거나, 그네를 타는 것이다. 미국 오레곤 주의 고등학생인 질리안 헨리도 크게 다르지 않은 사진을 찍으려 했었다. 그녀는 강가에 들어가 나무와 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려 했다. 그런데 등 뒤에 나타난 한 남자가 이 사진에 뜻하지 않은 재미를 주었다.

헨리는 지난 8월 29일, 2장의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했다. ‘더 오레고니안’의 보도에 따르면, 이 사진을 찍은 헨리의 친구인 엘레나 네스빗이었다. 8월 27일, 월러멧 강에서 친구의 사진을 찍던 순간, 갑자기 뒤에 있는 숲에서 한 남자가 자신의 개와 함께 나타난 것이다. 그때 이 남자는 옷을 다 벗은 상태였다.

  • twitter/jill_henn
  • twitter/jill_henn

“개는 그 주변을 달리던 중이었어요. 그때 나는 그냥 ‘와, 저 남자는 다 벗었잖아?’라고만 생각했어요.” 당시 헨리가 뒤를 돌아 그들을 바라보던 순간은 친구의 카메라에 담겼고, 나중에 이 사진을 본 그들은 정말 재미있는 졸업사진이라고 생각했다.

이 남자의 정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아마도 자신의 개와 함께 숲을 달리며 운동을 하던 상황이 아니었을까 추측하는 정도다.

*관련기사
- 올해 최고의 의정부고 졸업사진 10장을 꼽아봤다(사진)


the

 

허핑턴포스트US의 'Teen Says Naked Dog Walker Photobombed Her Senior Pic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