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루폴의 드래그 레이스'의 코트니 액트가 트럼프 지지자들을 직접 만났다(동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COURTNEY ACT
Junkee
인쇄

트럼프 랠리에는 대체 어떤 사람들이 모일까. 정키 비디오는 '루폴의 드래그 레이스'로 유명한 오스트레일리아 드랙퀸 '코트니 액트'를 트럼프 랠리로 보냈다. 그리고 트럼프 지지자들을 인터뷰했다.

결과는 더 이상 우스워보이지도 않는다. 아래 동영상과 번역을 읽으며 지금 트럼프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사람들인지 파악해보시라.

-카메라에 보이게 이걸 들어주실 수 있나요?

=그럼요. 내 배 위에 있죠. 힐러리는 형편없다, 르윈스키와는 다르다! 그 년을 이겨라

-최근 트럼프와 지지자들, 그들이 미국에 대해 가진 생각에 대한 소리와 분노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트럼프 유세가 열리는 코네티컷 주 페어필드에 와봤습니다.제가 직접 알게 된 것들을 보시죠.

=누가 어떤 종교를 가지고 있느냐는 상관없지만, 나는 무슬림은 종교가 아니라고 믿는다. 나는 그건 컬트에 가깝다고 믿고, 만약 사람들이 모여서 아기를 희생물로 바치거나 여성을 말뚝에 꿰어 희생시킨다면 다들 그게 좋은 종교가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마치 사탄 숭배처럼, 그건 우리 나라에서는 불법이므로 나는 샤리아 율법 역시 합법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는다.

-트럼프를 좋아하는 이유 3가지를 대달라.

=그가 정치인이 아니고 정치적 배경이 없다는 점. 그는 자기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어느 정도 안다는 점. 나는 결혼한지 32년이 됐는데 여성 대통령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방금 지나가며 '트럼프를 지지하는 라틴계'라고 말했다.

=물론이다. 트럼프를 지지하는 라틴계다.

-그 말을 흥미롭게 여길 사람들이 많다. 트럼프는 벽을 세워서 멕시코 인들을 못 들어오게 하겠다고 한다.

=말이 그렇다는 것일 뿐이다.

-실제로 했던 발언이다.

=그는 멕시코인들을 막자고 한 게 아니라 불법 이민자를 막자고 한 것이다. 중동, 유럽 등 전세계에서 불법 이민자들이 온다.

-모자를 보니 트럼프 지지자인 것 같다.

=아니다, 그냥 모자를 산 것뿐이다. 20달러를 달라고 했는데 15달러를 줬다.

-잘 샀다. 그 모자는 어디서 만든 건지 봐도 될까?

=중국. 메이드 인 차이나.

=잠깐, 당신 '루폴의 드랙 레이스'에 나오지 않았나?

-맞다.

=우와! 우리는 트럼프에 반대한다. 나는 그의 유세는 편견을 조장한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시위하던 곳 길 맞은편에 스킨헤드들이 '다양성은 곧 백인 대량 학살이다'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있었다. 어떤 사람들이 트럼프를 지지하고 유세에 오는지를 보여주는 일이다.

-'다양성은 곧 백인 대량 학살이다'라는 플래카드가 당신에게 어떤 의미를 갖는가?

=우리는 미국을 세운 유럽인들의 문화적, 인종적 보존을 지지한다는 뜻이다. 우리 운동의 궁극적 목적은 미국을 쪼개 다른 인종들의 주들로 나눠서 흑인들에겐 흑인의 나라를 줘서 흑인 경찰이 흑인 커뮤니티를 운영하게 하고 경찰이 흑인 아이를 죽여도 인종 문제가 아니게 하는 것이다.

-이런 표어를 보고 당황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은데, 이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하나?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지금 가진 플래카드가 이것뿐이었다.

-그럴싸하다! "이 플래카드가 집에 있길래~"

=그렇다. 그래서 가져왔다.

-오늘 도널드 트럼프 지지자들에게서 많은 이야기를 들었지만 그 중 사실인 것은 거의 없었다. 완전한 문장으로 말할 수 있는 사람들도 거의 없었다. 그러나 이번 대선은 중요하다. 트럼프를 지지하는 한 주부에 의하면 말뚝에 꿰여 불타고 있는 상상 속의 여성도 있었다. 미국이여, 투표는 권리일 뿐 아니라 의무다. 그러니 다른 훌륭한 여성의 말을 잘 듣고 망치지 말길.

허핑턴포스트US의 Here’s What Happened When A Drag Queen Interviewed Trump Supporter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