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조니 뎁-앰버 허드, 합의 이혼하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AMBER HEARD DEPP
Cast member Amber Heard and husband Johnny Depp pose during the premiere of the film "The Danish Girl," in Los Angeles, California November 21, 2015. REUTERS/Kevork Djansezian/File Photo | Kevork Djansezian / Reuters
인쇄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53)과 앰버 허드(30) 커플이 결혼 18개월 만에 합의 이혼했다. 이들은 16일(현지시간) 성명을 내고 이혼에 합의했다며, 허드가 조니 뎁을 가정폭력 혐의로 고소한 것도 취하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성명에서 "우리 관계는 매우 열정적이었고 때로는 불안했으나, 언제나 사랑으로 매여 있었다"며 "어느 누구도 상대에게 신체적·감정적인 해를 끼칠 의도는 없었다"고 말했다.

허드는 뎁에게 받은 위자료를 자선단체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연예매체 TMZ는 뎁이 허드에게 700만 달러(약 77억 원)의 위자료를 지급하기로 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들 부부는 지난 2011년 영화 '럼 다이어리'를 촬영하다 만나 지난해 2월 결혼했다. 지난 5월 허드가 먼저 이혼소송을 제기하며, 뎁이 말과 행동으로 끊임없이 자신을 학대했다고 주장했고, 이에 법원은 뎁에게 아내의 곁에 100야드(91m) 이내로 접근하지 말라고 명령한 바 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