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현아, 트랩힙합 신곡 ‘어때?' 첫선..컴백 신호탄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8월 복귀하는 가수 현아가 신곡 ‘어때?’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자신감 넘치는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현아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어썸(A'wesome)'의 전곡 오디오티저를 공개했다. 마치 게임을 하듯 입체감 넘치는 플레이리스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이번 오디오 티저에는 타이틀 곡 '어때?'를 포함, 총 6개 신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여름, 음악 팬들의 마음을 겨냥할 타이틀 곡 '어때?'는 화끈한 트랩 비트 사운드가 단숨에 오감을 사로잡는다. 신나는 색소폰 리프에 얹어진 현아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여기와서 흔들어'라는 핫한 가사까지 단 15초 일부 음원만으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새 음반의 포문을 열 1번 트랙 '유앤미(U&Me♡)'는 청량한 사운드와 현아가 직접 참여한 가사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경쾌한 비트의 '두잇(Do it!)' 역시 반전 사운드를 예고하며 두 귀를 사로잡는다.

the

현아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만남이 이뤄진 '나팔꽃' 은 그 동안 현아가 선보인 음악과 180도 달라진 보컬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속삭이듯 내뱉는 몽환적 보이스가 '섹시퀸' 현아의 숨겨진 매력을 끌어 올린다.

여기에 발칙하고 유쾌한 가사가 인상적인 '꼬리쳐'와 대세 래퍼 한해의 피쳐링 지원사격 속 세련된 감성힙합 사운드로 완성된 최종 트랙 '울프(Wolf)'까지. 높은 완성도의 신곡 하이라이트가 벌써부터 다가온 현아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섹시퀸' 현아가 이번 새 음반 ‘어썸’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할 만 하다.

한편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오는 8월 1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