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Oh!llywood]스필버그 "차기 007, 첫 흑인 배우가 하길"

게시됨: 업데이트됨:
STEVEN SPIELBERG
Director Steven Spielberg and his wife Kate Capshaw pose on the red carpet as they arrive for the screening of the film "The BFG" (Le Bon Gros Geant) out of competition at the 69th Cannes Film Festival in Cannes, France, May 14, 2016. REUTERS/Yves Herman | Yves Herman / Reuters
인쇄

할리우드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차기 007로 흑인을 원한다는 소식이다.

스필버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다음 제임스 본드를 이드리스 엘바가 연기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idris elba

그는 "난 본드 시리즈의 엄청난 팬"이라며 "난 다양한 인종이 본드를 연기하는 것을 보고 싶다. 그리고 그것이 다음 시리즈에서 최초로 이뤄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만약 다니엘 크레이그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이드리스 엘바가 그 자리를 했으면 좋겠다"라고도 말했다.

하지만 이드리스 엘바는 자신이 차기 제임스 본드로 거론된다는 이야기에 대해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드리스 엘바는 최근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 차기 제임스 본드에 대해 루머일 뿐이라고 캐스팅 소식을 일축했다. 그는 "정말 터무니없는 루머다"라며 "스튜디오 측에서 나에게 제안을 한 적도 없고 나 역시도 스튜디오 측과 이야기를 나눈 적이 없다"고 이에 대해 언급한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