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7월 25일 18시 29분 KST

린제이 로한이 약혼자의 외도와 자신의 임신 소식을 전하다

DAVID M. BENETT VIA GETTY IMAGES

린제이 로한이 자신의 약혼자 이고르 타라바소프가 외도를 했다는 동시에 자신이 임신했다고 전했다.

지난 금요일, 로한은 스냅챗에 영상 한 개를 공개하며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다.

"내 약혼자는 나 때문에 화가 정말 많이 났어. 집에 오게 하기 위해서 나는 물만 마시고 있어. 여보, 집에 와. 제발."

토요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약혼자와 함께한 사진을 올렸지만, 그의 얼굴은 검은 색과 하얀 색 낙서로 뒤덮여 있었다.

Lindsay Lohan(@lindsaylohan)님이 게시한 사진님,

잠시 후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의 약혼자로 보이는 사람이 클럽과 바에 있는 모습이었다. 지금 이 사진들은 삭제됐다.

그는 사진과 함께 "내 생각에 나도 23살 때 그랬던 것 같아... *같은 시간. 26살, 27살이 되니까 변하더라고. 이고르 오늘 집에 안 와서 고마워. 명성은 사람을 바꿔놔"라는 문구를 남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타라바소프가 한 여성과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로한은 사진 속의 여성을 "러시아 창녀"라고 지칭했는데, 이 여성의 정체는 다샤 페셰브키나인 것으로 보인다. 로한과 페셰브키나는 보기에 친해 보였었다!

이후 로한은 트위터에 자신이 과거 임산부로 연기했던 영화인 '레이버 페인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한 뒤 "나 임신했어!"라는 글을 남겼다.

허프포스트는 로한 측에 연락해 임신 관련 사실과 타라바소프와의 현재 관계가 어떤 상태인지 확인하려 했다.

가십 콥에 따르면 로한의 공공연한 분노에 타라바소프는 집으로 돌아왔고, 두 사람은 큰 싸움을 벌였다. 이후 그는 집을 떠났고 아무와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로한과 타라바소프는 공식적으로 지난 4월 약혼했으나 이들이 연애를 한 것은 몇 달 되지 않는다. 타라바소프는 로한보다 7세 연하로, 러시아 재벌 상속자다.

허핑턴포스트US의 Lindsay Lohan Accuses Fiancé Of Cheating, Hints She’s Pregnan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톰 히들스턴의 가장 멋진 순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