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언프리티3' 29일 첫방, 출연진 '쇼미5' 파이널무대로 첫 인사 [공식입장]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대한민국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진이 오는 15일 예정된 Mnet ‘쇼미더머니5’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처음으로 관객들에게 인사한다. 이와 함께 Mnet은 ‘언프리티 랩스타3’의 첫방송 일자를 오는 29일(금) 밤 11시로 확정 짓고 ‘쇼미더머니5’의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엠넷은 12일 이같이 밝히며 ‘언프리티 랩스타3’의 편성확정을 알렸다. '언프리티 랩스타3'는 프로듀서들의 트랙을 놓고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경쟁을 펼쳐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즌1 우승자인 치타, 시즌2 우승자인 트루디를 비롯해 제시, 지민, 키썸, 키디비, 예지, 헤이즈 등 시즌1, 2 전 출연진이 새롭게 스타 래퍼로 발돋움했고, 방송 후 공개된 음원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정상을 휩쓰는 등 화제의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못지 않은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 3’에는 그레이스, 나다, 미료, 유나킴, 육지담, 자이언트 핑크, 전소연, 제이니, 케이시, 하주연(가나다순)이 출연을 확정 지은 상황. 언더와 오버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쌓아온 개성파 여자 래퍼들이니만큼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he

특히 이들은 오는 15일 예정된 Mnet ‘쇼미더머니5’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관객 앞에 처음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진이 작년 ‘쇼미더머니4’ 결승전 스페셜 무대에 처음 등장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것처럼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 3’ 출연진도 보다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관련하여 제작진은 “시즌3 출연진의 단체곡을 준비 중이다. 이번 시즌 여자 래퍼 10인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첫 티저영상(tvcast.naver.com/v/979289)에는 긴장감이 감도는 배경음악과 함께 ‘언프리티 랩스타 3’에 출연하는 여자 래퍼 10인이 저마다 강렬한 포스를 풍기며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독을 품은 뱀과 출연진이 번갈아 나오며 “위 아 낫 어 팀. 디스 이즈 컴페티션(We’re not a team. This is competition)”을 외치는 모습에서 이번 시즌 더욱 독한 경쟁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9일(금) 밤 11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