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유리로 만든 투명한 스케이트 보드를 팔지 않는 이유 (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유리로 만든 투명한 스케이트보드는 보기에 무척 근사해 보인다. 그렇지만 여기, 우리가 이 멋진 걸 왜 구매할 수 없는지 알려주는 영상이 등장했다.

스케이트 보드 관련 영상을 공개하는 유투브 채널 'Braille Skateboarding'은 최근 직접 만든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영상을 공개했다.

한 남성이 스케이트를 타고 미끄러지듯 단을 오르내린다. 그러나 매끄럽게 이어진 단이 아닌 턱이 있는 판을 탈 때 사고가 발생했다.

the

단 몇 초 만에 보드는 완전히 부서져버리고 말았다. 기적적으로 남성은 부상당하지 않은 채로 유리 파편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넘어진다.

이들 중 한 명이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다"라고 말한다. 이는 친구가 부상당할 것이라고 생각했다는 것이 아니라, 보드가 부서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youtube

"아주 극단적으로 위험한 유리 스케이트보드"라는 제목이 붙은 이 영상은 지난 토요일 공개돼 현재까지 162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런 보드는 구하기도 힘들 테지만, 그 어떤 상황에서도 결코 따라하지 마시길.

허핑턴포스트US의
Guy Rides On Glass Skateboard And The Painfully Inevitable Happen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