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한 남성이 드론으로 다리털을 왁싱하는 방법을 고안하다 (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드론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드론으로 고기도 굽고, 배달도 할 수 있다. 한 캐나다 출신의 마케터도 드론을 활용해서 돈을 벌 방법을 찾았다. 바로 다리 털 왁싱이다.

지난 목요일, 데이비드 프라이하이트는 자신이 드론을 사용해 다리 털을 왁싱한 첫 번째 사람이 됐다고 생각했다. 캐나다 퀘벡 주에 거주 중인 이 37세의 남성은 이 생각이 자신의 머릿속을 불현듯 스쳐갔다고 전했다.

그는 허프포스트에 "그냥 앉아서 여러 가지 것들을 생각하다가, 그 누구도 해보지 못했던 것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예전에도 다람쥐를 시켜서 아이들의 이를 뽑은 적이 있었다"고 전했다.

드론으로 왁싱을 하는 작업을 하기 위해 프라이하이트는 네어 스트립스(제모 팩의 한 종류)를 구입한 뒤 드론과 연결시켰다.

과연 잘 됐을까? 판단은 여러분들이 하길 바란다.

다른 각도에서 본다면?

결과는 물론 얼마나 털이 제거됐느냐에 달렸다.

the

매우 기쁘게도 프라이하이트는 드론이 왁싱에 아주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증명했다. 그렇지만 과연 미래에도 그럴 지는 알 수 없는 일이다.

그는 "모두를 위해 열려 있는 시장이긴 한데, 크게 되진 못할 것 같다"라며 "효과에 비해 비용이 너무 높았다"고 전했다.

허핑턴포스트US의 Waxing Your Legs With A Drone Is Now A Thing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 관련기사

- 한 용감한 남성이 드론을 이용해 고기를 구웠다 (영상)

- 드론은 뭐든지 배달한다

- 하늘엔 드론 땅에는 와이파이가 터지는 기적이 곧 가능할지도

Close
드론이 촬영한 세계 7대 불가사의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