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앤 해서웨이가 10주년을 맞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대해 한 말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지난 6월 30일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북미 개봉 10주년이 된 날이었다.(*참고로, 국내 개봉일은 2006년 10월 25일이었다) 영화에서 악마 같은 패션지 편집장 밑에서 일한 'ㅍ'도 모르던 어시스턴트 앤디 삭스를 연기한 앤 해서웨이는 이날을 축하하며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다. 그녀가 올린 글은 다음과 같다.

What else can I say about the movie that changed my life? Thank you #thedevilwearsprada and happy 10 year anniversary!! (don't let this make you feel old- good style is eternal xx)

Anne Hathaway(@annehathaway)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제 인생을 바꾼 영화에 대해 어떤 말을 더 할 수 있을까요? 고마워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0주년을 축하합니다! (이 글로 인해 늙었다고 생각하지는 말길 바래요. 좋은 스타일은 영원하니까.)

한편, 허프포스트는 지난 6월 24일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개봉 10주년을 맞아 영화 속 최고의 스타일 10가지를 꼽아봤다. 해서웨이 말대로 스타일은 영원하니, 오는 가을에는 영화 속 패션을 참고해보도록 하자.

*관련기사
-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개봉 10주년, 영화 속 최고의 스타일 10선(사진)

the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