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젤리피쉬 걸그룹 구구단, 데뷔작은 '인어공주'..극단+판타지

게시됨: 업데이트됨:
GUGUDAN
gugudan
인쇄

젤리피쉬의 1호 걸그룹 구구단의 첫 번째 데뷔 작품은 인어공주다.

구구단은 22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구단의 첫번째 작품을 담은 2차 데뷔 필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1차 데뷔 필름을 통해 구구단의 탄생과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선보인 바 있는 구구단은 이번에 공개된 2차 데뷔 필름을 통해 첫 번째 선보이는 작품이 ‘인어공주’임을 밝히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구단은 ‘ACT.1 The Little Mermaid’ 라는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준비해나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데뷔 작품인 만큼 서투르지만 무대 세트와 퍼포먼스, 각자 맡고 있는 역할들을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며 무대를 만들어 나가 흥미를 더했다.

또 작품을 준비하며 시종일관 밝고 유쾌하게 몰두하고 있는 구구단 멤버들의 모습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영상 엔딩 부분에서 나오는 구구단 멤버들은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파란색 의상으로 러블리하면서도 판타지한 모습으로 변신해 앞으로 공개될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중무장한 9소녀 구구단이 안데르센의 판타지 동화 인어공주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구구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인어공주는 어떤 모습일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은 더해지고 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