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김소혜 측 "1인 기획사 설립, I.O.I 유닛 활동 전념" [공식입장]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아이오아이 멤버 김소혜가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pants

김소혜의 1인 기획사 S&P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S&P 소속 연예인인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에서 5위의 성적으로 데뷔하여 그룹 I.O.I의 멤버로써 활동 중에 있습니다"라며 "이에 다양한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위해 김소혜를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고, S&P엔터테인먼트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라고 1인 기획사를 설립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현재 I.0.I 1차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사항은 없습니다. 만약 좋은 기회가 온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에 대하여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라며 "특히 그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현재 소속되어 있는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앞서 김소혜는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등 7명과 함께 아이오아이의 첫번째 유닛 멤버로 발탁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이하 전문

현재 S&P 소속 연예인인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에서 5위의 성적으로 데뷔해 그룹 I.O.I의 멤버로써 활동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다양한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위해 김소혜를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고 S&P Entertainment가 탄생하게 됐습니다.

향후 활동 계획으로는 현재 I.O.I 1차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사항은 없습니다.

만약 좋은 기회가 온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에 대하여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그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현재 소속돼 있는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언제나 열심히 뛰는 S&P Entertainment가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