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이 올랜도 총격 희생자를 추모하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white t shirt

영국의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이 올랜도에서 일어난 테러에 대해 추모의 마음을 표시했다. 이는 지난 12일 새벽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위치한 게이 클럽'펄스'에서 일어난 총기난사 사건으로, 49명이 사망하고 53명 이상이 다쳤다(하단 관련기사 참조).

white t shirt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은 영국 여왕의 90번째 생일과 관련된 여러 가지 행사 사이에 틈을 내 런던에 위치한 미국 대사관에 방문했다. 이들은 희생자들을 향한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white t shirt
"이 사건과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해, 깊은 추모의 마음과 기도를 담아."

이 부부은 영국의 수상인 데이비드 카메론과 런던 시장인 사디크 칸이 이 곳에 함께 참석하기를 바랐다. 두 사람은 이미 그들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추모의 뜻을 밝힌 바 있다.

저는 혐오와 편견에 맞서, 올란도와 함께 하겠습니다. 이 끔찍한 공격의 희생자들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은승리한다 지난 새벽 올랜도에서 일어난 사건은 정말이지 끔찍합니다. 희생자들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추모의 뜻을 전합니다.

이들은 추모의 메시지를 남긴 뒤 대사관 직원들과 대화를 나눴다.

white t shirt

white t shirt

white t shirt

* 관련기사

- 플로리다 올랜도 게이클럽 '인질테러' 사망자 50여명 : 미국 역사상 최악의 총기난사
orlando shooting
사진을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

허핑턴포스트US의 Prince William And Kate Send Message Of Condolences To Victims Of Orlando Shooting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Close
케이트 미들턴의 가장 멋진 스타일 34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