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박유천 측 "두번째 고소 사실무근..혐의 인정시 연예계 은퇴"[공식입장]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2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또다른 고소에 대해서 사실무근이고 범죄 사실이 인정될 경우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박유천의 소속사는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 연이어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 되어 많은 분들에게 심려 끼쳐 드린 점 죄송합니다"라며 "방금 전 보도 된 박유천의 두 번째 피소도 사실 무근이며 명예훼손과 무고 등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첫번째 피소 사실에 대한 경찰 수사가 현재 진행 중이며 곧 무혐의가 밝혀지리라 믿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저희는 첫번째 피소에 대한 박유천 본인의 진술 조사가 시작 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근거 없는 황당한 또 다른 피소 또한 보도를 통해 접한 만큼 매우 유감스럽고 안타깝습니다"라며 "현재 박유천은 큰 정신적 충격을 당한 상태입니다. 부디 사실 확인 근거가 없는 자극적인 취재를 자제해 주시고 수사기관의 결과를 기다려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끝으로 "박유천은 어떤 혐의라도 범죄가 인정될 경우 연예계를 은퇴하겠습니다"라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박유천은 최근 유흥업소 직원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이 접수됐다. 지난 14일 고소 접수가 취소됐지만, 경찰은 성폭행 혐의가 친고죄가 아니기 때문에 조사를 지속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박유천은 16일 오후 또 다른 여성으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장이 접수됐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