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트위터가 적절한 시기에 완벽한 블록(차단) 기능을 발표했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TWITTER
AOL
인쇄

소셜미디어라는 곳은 이상하게도 사람들로부터 최악의 면모만 튀어나오게 만드는 구석이 있다.

올랜도 게이클럽 테러 이후 트위터는 특히 호모포비아와 이슬라모포비아로 가득하다. 그래서 사용자들이 더 철저하게 서로를 블록할 수 있게 만든 트위터의 새로운 발표는 시의적절하다.

어제까지는 트위터에서 누군가를 블록하더라도 다른 사람이 그의 트윗을 리트윗하거나 인용 트윗하면 다 볼 수 있었다. 이제는 다른 이야기다.

트위터 관계자는 허핑턴포스트에 "이제부터는 누군가를 블록하면 그 사람은 어떤 경로로든 당신의 트윗을 보거나 당신과 접촉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당신이 블록한 사람은 당신을 팔로우하거나 다이렉트 메시지도 보낼 수 없다. 그의 트윗은 당신의 타임라인에 어떠한 경로로도 보이지 않는다.

이번 트위터의 블록 기능 강화는 옳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왜냐면 40%의 인터넷 이용자들이 온라인으로 괴롭힘을 당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잔인한 트윗(Mean tweets)"은 거의 문화적인 현상이 되어왔다.

심술궂고 잔인한 트위터 계정을 블록하는 것은 이제 예전보다 훨씬 편해졌고, 사람들은 이제 더욱 자유롭게 자신들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Twitter’s Latest Anti-Troll Measure Is Perfectly Timed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