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테일러 스위프트의 다음 앨범이 정말 기대되는 이유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calvin harris

피플지의 1일(현지시각) 기사에 따르면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와 DJ 캘빈 해리스가 1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헤어진 듯하다.

둘은 2015년 3월 연애를 시작해 15개월 만에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모두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해리스와 스위프트가 연애 1주년을 공개적으로 기념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이기도 하고, 캘빈 해리스가 최근 심각한 차 사고를 당하고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한 지인은 "딱히 뭔 사건은 없었다. 뭐든지 가끔 안 풀릴 때가 있지 않은가"라며 둘의 이별에 대해 피플지에 밝혔다.

스위프트와 해리스는 친구인 가수 엘리 굴딩을 통해 처음 만났다. 관계를 발표한 후 해리스와 스위프트는 비교적 공개적으로 서로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곤 했다. 2015년 6월, 해리스는 스위프트가 애플 뮤직에 반대한 것에 대해 칭찬하며, 이를 비난한 원디렉션의 전 멤버 제인 말릭과 트위터상에서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

Taylor Swift(@taylorswift)님이 게시한 사진님,

스위프트는 평소 그녀답지 않게 해리스와의 관계를 공개했는데, 지난 4월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서는 수상 소감 도중 해리스를 그의 실명인 '아담'으로 부르며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그녀는 "생애 처음으로 불이 모두 꺼지고 관객이 모두 떠난 후 집으로 함께 돌아올 가장 멋있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제 남자친구 '아담'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어요. 사랑합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둘은 최근 해변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의 사진을 찍고, 모래로 서로의 이니셜을 쓰며 연애 1주년을 기념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캘빈 해리스 이전에 해리 스타일스, 코너 케네디, 제이크 질렌할과 조 조나스와 사귀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연애 시절을 가사로 담는 것으로 유명하다. 만약 스위프트와 해리스가 정말 헤어졌다면, 그녀의 다음 앨범이 정말 기대되는 바다.

 

허핑턴포스트US의 'Taylor Swift And Calvin Harris Have Reportedly Broken Up, So Prepare For A New Album'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