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모형 보트를 타고 노는 아이의 상상력을 CG로 구현했다(동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다니엘 하시모토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애니메이터다. 그가 유튜브에서 운영하는 ‘Action Movie Kid‘ 채널은 이미 수많은 부모와 영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아이들을 촬영했던 동영상을 활용해 SF적인 상상력으로 가득한 10초 분량의 단편영화들을 만들어온 덕분이었다. 말하자면, 그는 자신의 능력으로 아이들의 육아일기를 만들어온 셈이었다.

action movie kid

그가 만든 영상에서 학교에 간다며 현관문을 연 아이는 구름 속으로 사라지고, 마트에서 '스타워즈'의 광선검 장난감을 손에 쥔 아이는 갑자기 엄청난 힘을 갖게 된다.


*관련기사
- 드림웍스 애니메이터인 아빠가 만든 육아일기 영상


action movie kids

그런 다니엘 하시모토가 지난 5월 25일, 또 한 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는 아이와 놀이터에서 놀다가 나온 영상이다. 아이는 모형보트에 올라가 아빠를 부르고는 정말 보트를 조종하듯 키를 돌렸다. 아이를 따라 모형보트에 탄 아빠는 함께 연기를 하며 지금 그들이 탄 배가 마치 태풍이 몰아치는 바다 한가운데 있는 것처럼 놀았다. 이후 이때 촬영한 영상을 이용해 정말 비와 바람과 바다를 추가한 것이다. 놀이터에서도 놀아주고, 동영상으로도 놀아주는 아빠의 모습이다.

한편 이 아빠는 오락실에서 자동차 운전 게임을 하는 아이의 모습으로 이런 영상을 만든 적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