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삼성 갤럭시S7엣지 '배트맨 에디션' 한정판 나온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삼성 갤럭시S7엣지 '배트맨 에디션'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1년 전 'S6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놓쳤다면, 이번이 기회일지도 모른다.

삼성전자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DC엔테터인먼트 등과 협력해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Injustice) 에디션'을 다음달 한국, 중국, 싱가포르, 중남미, 러시아 등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기 모바일 게임인 '인저스티스 : 갓스 어몽 어스(Gods among us)'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배트맨은 이 게임의 주인공이다.

배트맨 에디션은 골드 색상의 박쥐 로고가 박힌 뒷면이 하이라이트다.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을 띠고 홈 버튼 테두리 등이 골드 색상으로 장식됐다. 배경 화면에도 인저스티스 테마가 적용됐다.

s

지난해 5월 출시된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국내에서 온라인 선착순으로 1천대만 판매됐다. 배트맨 에디션도 비슷한 방식으로 판매될 전망이다. 가격은 기존 갤럭시S7엣지보다 조금 비쌀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배트맨 슈트 형상의 스마트폰 케이스, 별도 제작된 가상현실(VR) 헤드셋 '기어 VR', 인저스티스 모바일 게임 상품권, 오큘러스 VR 콘텐츠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도 내놓는다.

Close
삼성 갤럭시S7 공개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