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우에노 주리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배우 우에노 주리가 와다 쇼와의 열애 사실을 알린 지 한 달여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와다 쇼는 3인조 록밴드 트리케라톱스의 보컬 겸 기타리스트를 맡고 있으며 29세인 우에노 주리보다 11살 연상이다.

26일 우에노 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この度、私は、和田唱さんと結婚しました! ファンの皆さんのたくさんのお手紙やメッセージの中に、私のプライベートが充実しているのか、幸せな恋をしているのか、結婚しないで仕事をやって行くのか、などなど、ご心配とお気遣いをしてくださっていました。😅😆💦💦 早く、皆さんに言いたくて言いたくて、やっと言えるタイミングが来て嬉しい限りです!😄🙌🙌 皆様、私は幸せです、そして、これから何事も、もっといいエネルギーでパワフルにがんばれそうですよ❗️人生は自分で設定して生まれて来るのかと思うほど、不思議と点と点が繋がり線になっていく経験をたくさんしました。こんなに素敵なパートナーとこれから生きていける事は何よりの喜びです。そして、何事も超えていきます。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申し上げます。

JURI(@_juri_art_)님이 게시한 사진님,

이번에 저는 와다 쇼와 결혼했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많은 편지와 메시지로 행복한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지, 결혼하지 않고 일을 계속 할 것인지 등 걱정과 격려를 해 주셨었는데... 빨리 여러분들께 말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말할 타이밍이 와서 기쁩니다.

인생에는 정해진 길이 있기라도 한 것 같아요. 점과 점이 연결돼 선이 되는 일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멋진 파트너와 앞으로 살아가게 될 것이 너무 기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날 닛칸스포츠는 이들이 혼인신고서를 제출했으며, 결혼식 일자는 미정이라고 보도했다. 아래는 우에노 주리가 소속사를 통해 발표한 내용이다.

이번에 와다 쇼와 우에노 주리는 결혼하게 됐습니다.

저희 두 사람에게는 아주 자연스러운 것이었고, 우리는 이 사실에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서로 지탱하면서 나아가고자 하고 있기 때문에,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26일, 와다 쇼와 우에노 주리

* 관련기사

- 우에노 주리, 11살연상 록밴드 보컬과 열애.."결혼 가능성 높아"
tracey emin
사진을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