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빅뱅 게릴라 콘서트 결국 취소됐다[공식입장]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그룹 빅뱅의 게릴라 콘서트가 취소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주로 예정돼있던 빅뱅의 게릴라 콘서트가 최종적으로 취소됐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공식 입장을 23일 밝혔다.

YG측은 "빅뱅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여러 가지 기념 이벤트를 구상 하던 중 빅뱅의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해보려는 계획이 있었습니다만 장소 섭외 등의 과정에서 ‘게릴라 콘서트’ 계획이 언론과 외부에 먼저 알려지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의 의미가 희석되어 버린 상황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치 예고한 것처럼 되어버린 빅뱅 게릴라 콘서트에 많은 팬들이 몰릴 경우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는 상황에 대한 우려와 걱정이 커진 것입니다"라며 "심사숙고 끝에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 멤버들은 게릴라 콘서트는 취소하고 팬들과 함께 데뷔 10주년을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른 아이디어를 구상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게릴라 공연 취소의 이유와 앞으로의 계획 등을 밝혔다.

the

앞서 빅뱅은 지난 19일 게릴라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콘서트 특성상 구체적인 시기나 장소, 규모 등 아무것도 공개된 것은 없지만 오랜만에 국내 활동 소식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던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