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오르가슴 소리를 모은 자료실이 실제로 존재한다(동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오르가슴 소리를 모아둔 온라인 자료실이 실제로 존재한다. 그리고 당신의 방문을 열렬히 기다리고 있다.

이 온라인 자료실은 실제 오르가슴 소리를 모아 여성들이 포르노에 나오는 전형적인 오르가슴 소리에 맞추지 않고 본인 특유의 소리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하려고 만들어졌다.

여성용 섹스용품을 판매하는 'Bijoux Indiscrets'는 스페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자료실을 만들었는데, 아래 영상에 따르면 이는 스페인 사람 중 70%가 포르노에서나 나올 법한 과장된 오르가슴 소리가 정상으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후방 주의**

애드위크는 "이 오르가슴 자료실은 다양성을 표현하고 진실한 오르가슴 소리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인정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사용자들은 익명으로 오르가슴 소리를 녹음해 올릴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들의 오르가슴 소리도 들을 수 있다. 또한, 이 자료실은 오르가슴 소리에 따라 달라지는 화려한 그림도 함께 담고 있다.

the

허핑턴포스트 스페인판은 포르노의 환상이 실제 섹스를 망친다고 전했다. 한 서베이에 따르면 스페인 여성 52%가 오르가슴에 이른 척 속인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ere’s A Real Library Of Orgasm Sounds, And It Needs Donations (NSFW)'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