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나는 유상무의 여자친구가 아니다', 경찰 조사 착수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오늘(18일) 새벽 경찰에 유상무 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다가 이를 취소했던 20대 여성 A씨가 취소를 번복했다. 유상무의 성폭행을 주장하겠다는 의미.

경향신문에 따르면 신고자 A씨는 “나는 (유상무의) 여자친구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경찰에 따라 국선변호인을 선임하는 등 성폭력 사건 수사 절차를 밟고 있다고 한다.

giraff

경향신문은 A씨가 경찰 조사에서 유씨가 강제로 옷을 벗기고 몸을 만지는 등 성폭행을 시도했다고 말하며 “유씨와 아는 사이이고 몇 번 만난 적은 있지만 여자친구는 아니다”라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비즈엔터는 A씨가 최초 신고가 있은 직후인 오늘 새벽 4시께 경찰과 함께 서울 모 병원에서 정액 반응 검사를 실시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오늘(18일) 오전 동아일보 등은 개그맨 유상무가 성폭행 혐의로 체포되어 조사를 받았다는 내용을 보도했으며 여러 매체는 개그맨 유상무가 18일 오전 3시쯤 서울 강남구의 모텔에서 20대 여대생 A 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풀려났다고 전했다.

한편 유상무 측은 앞서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는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신고자는 여자 친구다"

"어제(17일) 밤에 여자 친구와 언니, 저 등 4명이 술을 마셨는데 여자친구가 술이 많이 취해서 어쩌다 신고를 했다. 술을 잘 못마시는 친구인데 만취했던 것 같다"

"여자친구가 술이 깨서 경찰 쪽에서 다시 전화를 해 아무 것도 아니라고 했다"

"이번 일은 어떤 큰 사건이라고 보기보다 술자리 해프닝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한다"-스타뉴스(5월 18일)

한편 OSEN에 따르면 유상무가 출연 중인 tvN의 '시간탐험대3'와 '코미디 빅리그'의 제작진은 편집이나 하차에 대한 논의 없이 예정대로 정상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