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사디크 칸 시장이 도널드 트럼프를 런던으로 초대하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SADIQ KHAN
The winner of the result of the election of Labour’s candidate for Mayor of London, Sadiq Khan, is announced at the Royal Festival Hall in London, Friday, Sept. 11, 2015.(AP Photo/Frank Augstein) | ASSOCIATED PRESS
인쇄

런던의 새로운 시장 사디크 칸이 도널드 트럼프를 런던으로 초대했다. 근사한 초대의 말을 덧붙여서.

17일(현지시간) 영국 iTV '굿모닝 브리튼'에 출연한 칸 시장은 무슬림의 입국을 금지하겠다는 말을 내뱉고도 부끄러운 줄 모르는 트럼프를 향해 다음과 같은 말들을 남겼다.

"이 자리에서 트럼프를 런던으로 초대하고 싶습니다. 제 와이프와 딸, 제 친구와 제 이웃들을 만나보라고 말이죠."

"영국인인 런더너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그들은 런더너이고, 무슬림입니다. 런던의 위대한 점이 뭔지 아십니까? 무슬림, 기독교인, 유대교인, 힌두교인, 시크교인, 불교인들은 서로 관용을 베풀 뿐만 아니라 서로를 존중하고, 축복하며, 껴안는다는 것이죠."

"'트럼프에게 묻고 싶은 건 이겁니다. '문명의 충돌'이 있다는 인상을 남기면서 무심코 우리 나라들을 덜 안전한 곳으로 만들고 있는 건 아닙니까? 서구가 이슬람을 증오한다고 말하면서 다에시(IS를 비하적으로 표현하는 말)와 극단주의자들을 도와주고 있는 건 아닙니까? 제가 바로 서구(West)입니다!"


칸 시장의 인터뷰는 아래에서 볼 수 있다.

Sadiq Khan Stands By 'Ignorant' Donald Trump Comments | Good Morning Britain


편집자주 : 도널드 트럼프는 꾸준히 정치적 폭력을 조장하고, 그는 상습적인 거짓말쟁이이며, 겉잡을 수 없는 제노포비아, 인종주의자, 여성혐오주의자인 데다 오바마 대통령이 미국 태생이 아니라고 믿는 사람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반복적으로 -전 세계 16억명에 달하는- 무슬림의 미국 입국을 금지하겠다고 말하는 인물이다.

Close
도널드 트럼프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