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배우 박시연,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송(입장 전문)

게시됨: 업데이트됨:
DEFAULT
연합뉴스
인쇄

배우 박시연(37)이 결혼 5년 만에 파경 위기에 처했다.

박시연과 남편 박모씨는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17일 밝혔다.

소속사는 "박시연이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이혼) 소송으로 이어진 점을 안타깝게 생각 중"이라면서 "어린 자녀를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달라"고 밝혔다. 공식 입장 전문은 아래와 같다.

안녕하세요,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후 기사화된 박시연 씨 이혼소송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박시연 씨가 이혼소송 중인 사실은 맞습니다.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박시연 씨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리며 단호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박시연 씨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과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박시연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시연은 2011년 무역업에 종사하는 네 살 연상의 회사원 박모 씨와 결혼, 두 딸을 뒀다.

그녀는 2013년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기도 했다. 그는 활동 중단 1년여 만인 이듬해 9월 종합편성채널 드라마로 복귀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