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차오루·태양이 참여한 '조세호 패러디'는 어쩌다 트렌드가 되었나?(영상)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시작은 김흥국이었다. 지난해 방송된 MBC의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한 김흥국은 당시 조세호에게 "왜 안재욱 결혼식 때 오지 않았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조세호는 이에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대답했다.

바로 이 장면이다.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 . . . #세바퀴 #mbc #안재욱 #조세호 @chosaeho #김흥국 #개억울 #억울 #당황 #안재욱결혼식때왜안왔어 #안재욱결혼식 #세호스타그램 #차오슈하오 #follow #f4f #맞팔 #선팔 #대전 #데일리 #우산 #비 #ㅋㅋㅋ #ㅎㅎㅎ#박장대소

JP.(@jp._.87)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이 어이없는 상황이 회자하면서 조세호는 '영원히 억울함'의 아이콘이 되었다. 이 불씨에 불을 지른 건 바로 빅뱅의 태양. 스포츠한국 등에 따르면 빅뱅의 태양은 조세호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형 저희 일본 팬 미팅 때 왜 안 오셨어요…?"라는 글을 올렸다고 한다.

dettol

어떤이는 이런 상황을 아예 포스터로 만들어었고 피에스타의 차오루는 이 포스터를 공유하며 또 불을 질렀다.

"생각해보니까 우리 부모님 결혼식 세호 오빠도 안 왔었네요. ㅜㅜ 세호오빠 너무해요. 서운하다. 부인 부모님 결혼식도 참석하지 않고."

#영화 #주연 #조세호 #김흥국 #안재욱 #결혼식 #모르는사람 #세호리둥절 #세바퀴 #짱잼

고기현(@adbd_no.10)님이 게시한 사진님,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는 여러 사람이 나타나 '왜 불참했냐'며 각자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dettol

한편 부산 경찰은 어제 '해양범죄수사대'의 발족을 알리며 '세호 씨, 왜 안 오셨어요??ㅜㅜ'라는 글을 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