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어저께TV] '나혼자산다' 김영철♥이국주, '우결' 왜 거절했어요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나 혼자 산다’에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는다고 했던 것이 얼마 전이다. 개그맨 김영철과 개그우먼 이국주가 놀이동산에서 가상 데이트를 펼쳤던 편이 방송됐던 직후였다. 시청자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우리 결혼했어요’ 섭외가 들어왔다지만 두 사람은 거절했다고 한다. 심지어 김영철의 마음은 살짝 있는 것으로 보여 아쉬울 따름이다.

e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영철과 이국주는 유일한 러브라인으로 엮이는 커플이다. 시초가 됐던 건 가상 데이트를 나섰던 2주 전 방송(4월 15일)이다. 당시 이국주는 꽃이 만개한 것을 보고 무지개 회원들에게 꽃놀이를 제안했는데, 김영철이 가장 먼저 제안에 응하면서 데이트가 성사됐다.

당시 겉보기는 정말 연인이었다. 텔레파시도 통했다. 드레스코드를 맞추지 않았지만 두 사람 모두 노란 옷을 입고 등장했다. 놀이동산에 도착한 후에는 각자 연인과 이루고 싶었던 로망을 하나씩 실현했다.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참 예뻤다.

o

김영철은 지난 29일 방송분을 통해 가상 데이트 편 이후 반응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잘 어울린다는 댓글이 달렸던 바. 이와 관련해 김영철은 실제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섭외 제안이 왔음을 이국주에게 알렸으나 이국주의 반응은 냉담했다. 단호하게 안 한다고 밝힌 것.

김영철도 동의했지만 사뭇 다른 분위기였다. 그 역시 안 한다고는 말했지만, 무지개 회원들 앞에서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그는 “솔직히 말해서 막 좋다기 보다는 싫지는 않다”고 깜짝 발언한 것. 이국주는 그럼에도 ‘우리 결혼했어요’ 섭외 제안이나 시청자 반응을 통해 두 사람이 엮이는 사실을 좋아하지는 않은 듯했다. 그는 서강준 등 미남 스타들을 언급하며 “그럴 때는 반응이 안 좋다가 유독 김영철과 잘 어울린다고 한다”고 말했다.

e

밀어내는 이국주와 나름 당기는 김영철로 다정한 모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단호하게 ‘우리 결혼했어요’ 섭외를 거절했다는 말에 아쉬움이 느껴지는 것은 왜일까. 김숙과 윤정수를 잇는 코미디언 커플이 됐을 텐데.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라도 가끔 가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아쉬움을 달래주길 바라본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