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게이 쌍둥이가 서로에게 커밍아웃한 이야기를 공개하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지난 해 허핑턴포스트는 아버지에게 커밍아웃한 게이 쌍둥이 오스틴 로즈와 아론 로즈의 이야기를 소개한 바 있다.

그들의 감동적인 커밍아웃 동영상은 지금까지 무려 2천2백만 명이 봤다. 그런데 한 가지 더 궁금한 것이 있다. 그들은 어떻게 서로에게 커밍아웃했을까?

로즈 형제는 새로운 동영상에서 어떻게 서로의 성정체성에 대해서 알게 됐는지를 공개했다.

오스틴 로즈는 아트와 올슨 자매에 대한 서로의 공통적인 관심사를 이야기하며 "우리는 서로가 게이라는 사실을 정확하게는 몰랐다. 그러나 몇몇 짚이는 신호들이 있기는 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한 번도 거기에 대해서 대화를 한 적이 없다. 언제나 일종의 타부였다."

그러나 고등학교 고학생이 되자 생각은 바뀌었다. 아론이 다른 남자와 사귀기 시작했을 때, 형제는 홀리스터 매장에서 함께 일하고 있었다. 어느날 아론은 형제인 오스틴에게 자신의 성정체성에 대해서 밝히기로 결심했다.

아론이 자신이 게이라는 사실을 커밍아웃하자 오스틴이 이상할 정도로 조용해졌다. 그래서 오스틴의 답변은? "나도 남자를 좋아해...."

아론은 이렇게 쌍둥이 형제의 커밍아웃을 정리했다. "그건 최고의 게이 친구 두 명이 우연히 형제로 태어난 것과 마찬가지인 일이다"

rhodes bros

허핑턴포스트US의 Gay Twins Reveal How They Came Out... To One Anothe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