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이 아티스트의 누드 도널드 트럼프 그림은, 전혀 예쁘지 않다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경고 : 이 기사에는 도널드 트럼프의 완전 누드 그림이 있다. 우리는 분명히 경고했다.

1991년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도널드 트럼프는 말했다. "알다시피, 젊고 아름다운 엉덩이를 갖고 있는 한 미디어가 나에 대해 뭐라고 쓰든지 상관 없습니다"라고 말이다. 트럼프. 당신 말이 맞다.

불행히도 모두가 나이가 든다. 게다가 한 아티스트의 그림에 따르면 그가 몸 아래쪽에 뭔가 근사한 것을 달고 있는 것도 아닌 듯 하다. 아티스트 일마 고어에 따르면 그렇다.

trump

트럼프가 뉴햄프셔 경선에서 승리하던 지난 2월 9일, 일마 고어가 페이스북에 트럼프의 누드 그림을 올렸다. 그리고 이렇게 썼다.

"이것은 저의 최근 작품인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자'입니다. 바지속에 뭘 갖고 있든, 당신은 여전히 엄청나게 야비한 놈이 될 수 있거든요."

일마 고어의 작품은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조금 더 점잖은 버전(아래!)도 있다. 만약 이 그림을 다시는 쳐다보지 않고 싶다면, 우리는 당신의 선택을 충분히 이해하고 지지한다.

trump

허핑턴포스트US의 Artist Imagines What Donald Trump Looks Like Naked And It Ain't Pretty (NSFW)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