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fpost Korea kr

카니예 웨스트 X 아디다스 '이지 시즌1' 룩북이 마침내 공개되다(화보)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협업한 컬렉션 '이지 시즌(YEEZY SEASON) 1'이 바로 오늘 29일부터 전 세계 동시판매된다. '이지 시즌 1'은 카니예 웨스트가 지난 2월 2015 F/W 뉴욕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유니섹스 아이템들로 채워진다. 카니예 웨스트와 아디다스의 협업제품은 인터넷에서 단 몇 분 만에 품절되기로 유명하다. 한 예로, '이지 350 부스트' 운동화는 미국 아디다스 사이트에서 10분 만에 품절되었고, 이베이 같은 경매 사이트에서는 한 켤레에 100만원이 넘는 가격에 팔리곤했다. 발매 당시 가격은 200달러(약 22만8천원)이었다.

3

지난 2월 '이지 시즌 1' 컬렉션에서 카니예 웨스트

룩북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뉴욕 컬렉션에도 섰었던 22세 청년 '이안 코너(Ian Connor)'다. 작은 체구지만 독창적인 스타일과 태도로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이다.

3

3

3

드레드 머리를 한 남자가 이안 코너.

아래에서 제품을 좀 더 상세히 살펴보자.

3

3

3

3

3

3

4

3

또한 '이지 시즌 1'에서는 스웨터, 카모플라주 파카, MA-1 보머재킷 등의 의류에 더해 남성용 이지 950 부츠(YEEZY 950 BOOTS), 여성용 플랫폼 스노우 부츠(Platform Snow Boots)를 선보인다.

3

이지 950 부츠

Close
아디다스 '이지 시즌 1'
/
페이스북
트윗
AD
이 기사 공유하기
닫기
기존 슬라이드

한국에서 '이지 시즌 1'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분더샵(신세계 강남, 분더샵 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본점, 우먼), 무이(청담점, 코엑스) 등에서 한정 판매된다.

[관련기사]
- 카니예 웨스트X아디다스 컬렉션에 대해 알아야 할 7가지

3

지난 2월 '이지 시즌 1' 컬렉션

수정 사항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