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행동유형'을 완벽하게 설명해주는 9개의 이미지
많은 사람들이 'B형 행동유형'의 사람을 자유롭고 느긋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B형 행동유형의 사람들은 그들의 느긋한 태도가 약점보다 강점이 더 많다는 걸 알고 있다.
[관련기사]
'B형 행동유형'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12가지
'A형 행동유형'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11가지
B형 행동유형 사람이 왜 그런식으로 행동하는지 설명하는 건 정말이지 어렵다. 특히 A형 행동유형의 사람으로 가득찬 세계에서는 말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어떠한 글보다 B형 행동유형의 사람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는 이미지를 말이다. 느긋한 성격의 사람들은 아래와 같을 것이다.
Photo Credit: Cindy Prins via Getty Images
1. 99%의 확률로 정돈되지 않은 침대. 이것이 편안한 천국이다.
![]()
이불에서 기어나갔다가 바로 들어올 건데, 뭐하러 이불을 개야 하지?
2. 중요하지 않은 알람들
![]()
뉴스레터와 반짝세일 이메일을 분류하기에 인생은 너무 짧다.
3. 완벽한 작업공간의 모습책상이 더러울 수록 훌륭함에 가까워진다. 지저분한 작업환경이 창의적인 생각을 이끈다는 연구도 있다 .
4. 옷장이 확장된 아름다운 모습살다보면 언제 재킷이나 구두가 필요할 지 모른다. 필요한 것들이 집 안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람?
5. 인터넷 창은 이렇게 띄워 놓는다
![]()
"엇, 인터넷 창이 떠 있는 걸 깜빡했네."
6. 실감나는 현실이란 이런 것

세세한 계획 따위는 없다. B형 행동유형의 사람은 디테일에 천착하지 않는다. 암, 됐고 말고.
7. 'B형 행동유형' 사람의 가방 안을 보라
![]()
가방은 물건만 담을 수 있으면 된다.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8. 아주 보통의 우편물들
![]()
이런 걸 "정돈된 카오스"라고 말한다. 누군가에게는 그저 쓸모없는 메일 더미이지만, 'B형 행동유형'사람은 정확이 이 안에 뭐가 있는 지 안다. 100% 필요하지 않다면, 우편물을 분류하랴 시간을 보내는 데에는 관심이 없다.
9. 이 이모티콘은 굉장히 많은 상황에서 쓰인다.
¯\_ (ツ) _/¯
(어쩌라고? 으쓱)
더 설명이 필요한가? 기본적으로, 인생은 걱정만 하기에는 너무 짧다. 그리고 이 교훈을 B형 행동유형 사람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은 없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9 Images That Perfectly Sum Up What It Means To Be 'Type B'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