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성이 받아야 하는 프리미엄 선물 5가지

게시됨: 업데이트됨:
WOMAN
Max Bailen
인쇄

누구보다 열심히 달린 덕분에 빛나는 30대를 맞았다. 하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다. 워킹맘으로 가정과 직장에서 시달리는 '강제 슈퍼우먼'이 되거나, 화려한 골드싱글임에도 ‘고학력 여성 후려치기'에 맞서야 한다.

앞으로도 더욱 빛나야 할 당신이기에. 그동안 수고했고 앞으로 힘내자는 의미의 선물을 받아 마땅하다. 남자 친구에게도, 남편에게도 기대할 필요 없다. 지금 이 순간 무엇을 원하는지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당신. 이제 당신의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팍팍했던 삶을 업그레이드할 프리미엄 선물을 소개한다.

1. 도심 속에서 만끽하는 럭셔리한 휴가

default

업무에 치여 해외여행은 언감생심. 막상 가려 해도, 북적거리는 공항과 긴 비행시간 생각에 피곤부터 밀려온다. 그렇다면 이제 국내 고급 호텔 패키지에 눈을 돌려보자. 외국으로 떠날 필요 없이, 충분히 럭셔리한 휴식을 누릴 수 있을 테니까. 최고급 스파와 휘트니스 센터, 라이브러리까지 갖춘 5, 6성급 호텔에 일찌감치 체크인하자. 오롯이 나만을 위한 룸서비스로 저녁을 먹고,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바에서 모히토 한잔 하면 꽤 근사할 듯. 홍콩 야경 뺨치는 여의도 콘래드 37바, 갑갑한 도심 속에서 숨통을 트여줄 파크 하얏트 더 라운지, 활력이 넘치는 동대문 메리어트 더 그리핀 바를 추천한다.

Plus. 신라호텔, 롯데호텔 등 특급 호텔에서 내놓은 애프터눈 티를 즐기자. 유명 브랜드의 홍차와 3단 트레이에 선보이는 최고급 디저트를 함께 즐기면서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내면 최고의 휴가가 될 것.

2. 꿀잠을 부르는 ‘호텔식 베딩 서비스’

bed sheet

반복되는 야근으로 숙면이 절실했다면 프리미엄급 베딩 서비스를 찾자. 빳빳하게 풀 먹인 베딩에 차가운 발가락을 금세 따뜻하게 데워줄 이불이 달콤한 잠을 부른다. 잠자는 숲 속의 공주라는 말이 부럽지 않다. 흔히 집 이불은 한 번 사면 교체도 어렵고, 빨기도 귀찮지만, 무엇보다 진드기 등의 관리가 불가능하다. 반갑게도 호텔의 베딩 서비스를 집에서도 받을 수 있게 됐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화이트 위클리 서비스는, 100만원 이상의 고급 침구 세트가 제공되고 매주 혹은 2주마다 깨끗한 침구로 교체할 수 있다. 24개월 의무 사용 기간이 있지만, 최고급 숙면을 위해 충분히 투자할 만하다.

Plus. 자기 전에 라벤더 오일을 5방울 정도 욕조에 떨어뜨려 반신욕을 하자. 조말론의 리미티드 홈컬렉션 디퓨저나 캔들을 침대 곁에 둔다면 호텔식 베딩과 어우러져 숙면에 더욱 효과적일 것.

3. 짧고 강렬하게 운동하는, 최고급 트레이닝

default

30대에 진입한 순간부터 몸무게라는 숫자보다 나잇살로 인한 바디 라인이 더 걱정되는 것이 사실이다. 게다가 시간을 내서 여유롭게 운동을 하는 것도 쉽지만은 않다.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당신을 위해 러닝타임은 짧지만 강력한 최고급 트레이닝이 등장했다. 셀러브리티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마이크로 스튜디오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EMS 트레이닝이 대표적인 예. 군살을 제거해주고 잔근육을 살리는 데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주복 같은 수트를 입고 운동을 하면 복부, 엉덩이, 팔, 다리 등 8곳의 부위에 저주파가 전달되면서 근육에 자극을 가하게 된다. EMS 장비로 20분 운동하면 최대 6시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귀가 솔깃하지 않은가?

Plus. 원하는 부위만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하이폭시나 날씬한 바디 라인을 만들어주는 파워플레이트도 눈여겨볼만한 기구들.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 경우도 많다.

4.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해줄 주스 클렌즈 프로그램

default

반복되는 회식과 자극적인 음식들로 내 몸 구석구석 쌓인 독소를 해독하자. 미란다 커가 즐겼다는 주스 클렌즈가 디톡스의 바통을 이어 받았다. 신세계 백화점 심플리 주스, 경리단길 쥬시, 이태원 에너지 키친, 가로수길 머시 주스, 압구정 그래스하퍼스 주스 클럽, 청담 마이분 주스바, 대치동 주스 에비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거대한 특수 착즙기 덕분에 영양소 파괴 거의 없이 건강에 만점인 주스를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씁쓸하고 비린 녹즙을 생각하면 오산이다. 비위가 약한 이들은 사과나 자몽이 들어간 달콤한 초보자용 주스를 마시면 된다. 다양한 재료들의 조합은 미각을 즐겁게 한다. 연예인들이 마신다는 밀싹 주스도 독소 배출에 효과적이라니 도전해볼 것.

Plus. 주스 클렌즈는 3일, 5일, 일주일 등 원하는 단위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신선한 착즙 주스들의 향연 인만큼, 업체와 지역에 따라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니 확인해보자.

5.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default

피곤한 생활과 반복되는 다이어트, 스트레스에 몸도 마음도 늙었다. 10년 전만 하더라도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에 별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이제는 얘기가 달라졌다. 피부 재생도 더디고 화장도 잘 먹지 않는 날이 많아졌다면, 바로 피부에 투자해야 할 때라는 증거! 부자연스럽고 부작용 위험이 있는 일회성 시술보다는, 일상적이면서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권한다. 평소엔 엄두내지 못한 진귀한 성분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라면 더욱 좋다. 은은한 향과 피부에 스며드는 부드러운 질감, 적당한 유분과 풍부한 수분을 느끼는 작은 사치를 허락해보자. 피부는 알 것이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탄력과 생기를 찾는 느낌을.

Plus. 설화수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은 우리나라 적송에 존재하는 안티에이징 성분 DAA(De-Aging Active)를 담았다. 노화를 케어하는 DAA 성분을 33배 강화한 포제법과 적송 캡슐화 기술로 피부 전달력을 높여준 것이 장점.

* 이 콘텐츠는 설화수의 지원으로 제작된 네이티브 애드 (Native A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