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을 꺼내는 손에 멋을 더하는 방법

게시됨: 업데이트됨:
인쇄

콘돔은 연인을 위한 당연한 배려다. 안전한 섹스를 준비하는 태도를 부끄러워 할 필요도 없다. 하지만 콘돔이 있다고 해서 모든 준비가 끝나는 건 아니다. 그에 못지 않게 올바른 보관도 중요하다. 그러나 올바른 보관 장소가 어디냐고 묻는다면, 누구도 쉽게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SNL 코리아'의 유병재 작가가 직접 거리로 나가 물어보았다. "평소 콘돔을 어디에 보관하세요?" 지갑, 가방, 혹은 자동차 안이 대부분으로 나타났다. 그런데 과연 이곳은 정말 올바른 보관장소일까?


1, 지갑

wallet

가장 쉽게 떠올릴 수 있는, 그리고 실제로 빈번하게 선택되는 장소다. 휴대성이 뛰어나고 보관도 편리하지만 생각만큼 안전하지는 않다는 게 문제다. 얇은 라텍스 재질의 콘돔은 마찰과 자극이 반복될 경우 찢어질 우려가 크다. 바지 뒷주머니에서 수시로 눌렸다가 접히고, 카드 모서리에 틈나는 대로 찍히고, 동전에 수 차례 긁히다 보면 콘돔의 방어막은 치명적인 손상을 입을 수도 있다. 오래 보관하진 않을 테니 괜찮을 거라고? 부디 그러길 바라지만 세상에는 의지와 노력만으로 안 되는 일도 많다.

condom

2. 자동차

car glove box

어떤 이들은 콘돔을 자동차 조수석 서랍에 보관한다. 그런데 이 역시 그다지 좋은 생각은 아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콘돔의 가장 큰 적은 열이다. 한 여름의 태양 아래 달궈진 차 안의 환경을 한번 떠올려보라. 혹시나 잠시도 가만 있지 못하는 조카가 찾아내서 그 용도를 물어보면 뭐라고 답할 것인가? 풍선?

3. 가방

backpack

늘 그렇듯 가방 안을 수 차례 헤집어도 지금 애타게 찾는 그 물건은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결국 발가벗은 채로 쪼그리고 앉아 내용물을 바닥에 죄다 쏟아야만 한다. 온갖 잡동사니 사이에서 목표물을 찾아낸 뒤 고개를 들면 당신의 여자친구는 이미 수목드라마의 남자주인공에게 한눈을 팔고 있을 것이다.

TIP. 콘돔의 가장 좋은 보관방법은 보관하지 말고 그때 그때 쓰는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럴 수 없다면? 분위기를 깨지않고, 멋있어보이면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고민에 대한 힌트를 남성 의류 브랜드인 '더 클래스'와 콘돔 제조사인 '듀렉스'가 제시했다. 당신이 입은 바지에 콘돔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가 따로 있다면, 더욱 현명하고 쿨하고 스마트한 남자로 보일 것이다. 이 바지 역시 'SNL 코리아'의 유병재 작가가 먼저 체험해 보았다.

* 이 콘텐츠는 더 클래스의 지원으로 제작된 네이티브 애드 (Native A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