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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번쯤 도전해 볼 만한 창의적인 샐러드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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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AD
Bev Coo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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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러드를 먹으면 포만감도 들고 왠지 건강해지는 기분이다. 몸에 좋은 채소와 과일이 주 재료라 다이어트 중인 여성에게도 좋다.

만드는 법도 간단하다. 시금치, 양상추, 셀러리 같은 채소만 넣거나 방울 토마토나 과일을 섞어 드레싱을 뿌리면 완성된다. 좀 더 풍성한 샐러드가 먹고 싶다면 좋아하는 종류의 치즈를 넣거나 견과류를 얹어도 좋다.

샐러드에는 레시피가 따로 필요없을 것도 같다.

하지만 진짜로 샐러드가 간단한 음식이라 레시피가 필요없는 걸까? 내 샐러드 만드는 법이 단순한 건 아닐까?

친구들을 저녁 식사에 초대했는데 파스타와 곁들일 샐러드를 준비하며 고민한 적은 없었나? 채소만 넣으면 샐러드가 될 것 같지만 근사한 메뉴처럼 보이기는 쉽지 않다.

이제 샐러드 레시피에도 창의성이 필요하다.

아래 사진의 50가지 샐러드를 보면 그런 생각이 들 거다.

샐러드의 레시피를 따라 해 보라는 건 아니다. 냉장고 속에 이미 있거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이렇게 창의적인 샐러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주목해 주시길!